또 터졌네

또 터졌네

362 고라니 30 869 1 0
가상축구  월드컵 한국 배당 2.2  무3배 크로아티아  3 5배
전반전 시작하자마자  코로아 후리킥  어디론가 뻥나림
은근 공격권은 크로아티아한데 많이 줬는데 뻥 뻥 차날림
후반전 한국 장거리 후리킥 골    크로아티아가 공격권 지배 했는데 한골도 못넣음  1대0 한국 2.2배승 정배네

30 Comments
682 네즈코 2020.03.17 10:46  
가축......그만하시는게 어떠신지
362 고라니 2020.03.17 10:47  
너무 안되네요
682 네즈코 2020.03.17 10:49  
안될땐 안하는게 좋아요 계속해봤자 오링나요
333 한방에쓸자 2020.03.17 10:47  
실축에선 꿈도 못꿀ㅋㅋㅋ
362 고라니 2020.03.17 10:48  
실축에서 크로  승무겟죠
1 리바이어던 2020.03.17 10:53  
아쉽네용 ㅠㅠ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32,807 포인트 당첨!

362 고라니 2020.03.17 11:14  
네ㅜㅜ
927 서면나와바리 2020.03.17 10:58  
가축..지못미 ㅠㅠ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208,390 포인트 당첨!

362 고라니 2020.03.17 11:14  
네ㅜ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230,263 포인트 당첨!

927 서면나와바리 2020.03.17 11:28  
가축은..손안대는게
362 고라니 2020.03.17 15:15  
맞아요
927 서면나와바리 2020.03.17 16:11  
하지만 전 손대고잇됴 ㅋ
891 좁보 2020.03.17 11:26  
가축안하는게 좋겟네요
362 고라니 2020.03.17 15:15  
네ㅜㅜ
891 좁보 2020.03.17 15:16  
심심해서 해볼려고햇는데 안해야겟어요 ㅠㅠ
506 철이 2020.03.17 12:15  
가축은 배당좋은 홀짝게임하고 비슷한느낌;
362 고라니 2020.03.17 15:16  
인정요
359 카산러브87 2020.03.17 12:54  
저도 가축 함 보고있는데 모르겠어요 ㅋㅋ
362 고라니 2020.03.17 15:16  
가축어려워요
786 우리요 2020.03.17 15:43  
가축 그만하세용..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106,347 포인트 당첨!

362 고라니 2020.03.17 20:29  
네 ㅋ
732 오마쥬 2020.03.17 16:08  
ㅋㅋㅋㅋㅋㅋㅋ일기네요 가축보면 애들 발이 세모인듯해요
362 고라니 2020.03.17 20:29  
ㅋ 네
732 오마쥬 2020.03.17 20:40  
라니님ㅋㅋㅋㅋ너무 다 댓글이 네 ㅋ뿐이없는거아니요??
485 본드 2020.03.17 18:53  
가상축구는 정말 아닌듯
362 고라니 2020.03.17 20:30  
네ㅜ
326 해오름 2020.03.20 10:19  
힘내세요
230 황금마차 2020.03.24 22:03  
화이팅하세요 ㅠㅠ
429 감나무배나무 2020.03.25 13:45  
힘내시고 건승하세요
73 묘해너 2020.03.27 17:49  
가축이 정말 많이 어렵 더라구요 ㅠㅠ 저도 몇번 해봣는데 안되서 ㅠㅠ 다른 게임만 해요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168,984 포인트 당첨!

제목
apap18

룰렛
10만 교환 야부님 23:02
개코닭알 23:02
30,000,000 누구세욤 23:02
MACO 23:01
10만 교환 댕댕이교수 23:00

  • 포인트순위
  • 회원랭킹
618 여름엔비키니 3,096,857,371 P
449 MACO 3,063,261,440 P
751 안전정싸 2,955,676,496 P
368 흑우인생 2,892,293,398 P
261 바카라는내인생 2,737,671,337 P
303 투뿔러스원 2,647,409,758 P
386 대박날팔자 2,616,376,558 P
392 콜라맛환타 2,500,377,826 P
288 성공과실패 2,491,013,385 P
311 온라인파이터 2,444,295,431 P
184 말보루레드 2,334,675,684 P
196 기미상궁 2,328,011,671 P
112 내이름은김사수 2,319,589,500 P
364 입다물고까자 2,268,420,241 P
212 늬듸늬듸 2,165,563,783 P
237 묵직한방 2,013,376,180 P
304 카이로스 1,922,791,584 P
147 제피 1,867,446,167 P
243 극락마사지사 1,801,748,488 P
318 토지노테스터 1,800,100,000 P

접속통계
현재 접속자 1,191(40) 명
오늘 방문자 1,784 명
어제 방문자 1,979 명
최대방문 3,049 명
전체 방문자 703,765 명
전체 회원수 11,798 명
전체 게시물 370,915 개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