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절하신 007상담원님

친절하신 007상담원님

630 딸기요폴레 57 998 0 0
우리계열에서 이렇게 친절하신 분은 처음봣어요
ㅎㅎㅎ

완전 친절하시더라요 인간미가 느껴지고용~

즐거운 화요일 되세요

57 Comments
682 수지를아냐 2020.02.11 09:06  
폴레님 일어나셨군요... 우리계열 상담을 저렇게 친절하게 해주나요 ㄷㄷ 다른곳과는 차이가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09:08  
그러게요 ㄷㄷ 저도 저런 상담은 어제 처음 받아봣어요
107 히로어 2020.02.11 09:17  
저기는 친절하내요 딴곳은 불친절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167,168 포인트 당첨!

682 수지를아냐 2020.02.11 09:44  
다른곳은 대충건성대답이라 약간 불쾌감들어요...ㄷ
654 포도주스 2020.02.11 09:36  
상담원분이 착하시네용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64,759 포인트 당첨!

682 수지를아냐 2020.02.11 09:43  
다른곳도 저렇게 친절했으면 바램이네요...
124 미로찾기 2020.02.11 11:17  
ㅋㅋㅋㅋ 굉장히 친절하시네여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12:14  
맞아요
800 마우스 2020.02.11 11:23  
오 보통 잘 안해주지 않나..?ㅋㅋㅋㅋ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12:14  
그러게요 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
437 끝없는질주 2020.02.11 11:33  
요즘 경쟁 워낙 만으니  글두  진철 하시내요^^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12:14  
^^
100 신카박 2020.02.11 12:55  
칠절하더군요 우리계열 상담사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14:01  
184 너굴 2020.02.11 13:08  
ㅎㅎ 친절하네여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14:01  
그러게요 ㅎ
361 천마검 2020.02.11 13:56  
상담원이 친절해야하는건 기본인데.. 감사함을 느끼는 아이러니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14:00  
ㅋㅋㅎㅋㅎㅋㅎ
370 후회는없다 2020.02.11 14:26  
취소하면 입금금액은 다시입금되나요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76,096 포인트 당첨!
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16:12  
입금을 못하는 상황이되서 취소한거에영
370 후회는없다 2020.02.11 16:42  
아아 ㅎㅎ 건승하세용ㅎㅎ
233 월급루팡 2020.02.11 14:49  
친절한상담원맞네요ㅋㅋ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16:12  
그쵸?? ㅋㅋㅋㅎㅋㅎㅎㅋ
630 안전정싸 2020.02.11 15:54  
상담원들 원래 다 개띠겁던데 카지노는 ㅋㅋ 쪼매 다르네 여긴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243,722 포인트 당첨!
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16:12  
ㅋㅋㅋㅋㅋ그러게요
525 파랑색 2020.02.11 17:44  
굉장히 친절하시네요 ㅎ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20:14  
그러게요 ㅎ
429 감나무배나무 2020.02.11 20:46  
요즘 보기드문 친절한 사람이네요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206,917 포인트 당첨!
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1 21:10  
그러게요
108 펠리스 2020.02.12 10:22  
급친절모드내요 우리계열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2 12:07  
ㅋㅋㅋㅋ
101 바이오 2020.02.13 10:58  
최근에 우리계열되게 친절해서 당황햇내여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172,043 포인트 당첨!
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3 11:37  
ㅋㅋㅎㅋㅎㅋㅎㅋ 저도요.....
124 아이리버 2020.02.14 10:04  
빅카지노는 상담원이 조금 불친절한데 우리는 친절해서 좋아요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4 10:43  
그런가요?? ㅋㅎㅋㅎㅎ
78 글로스 2020.02.15 09:25  
퍼스트 카지노도 친절 하던데요 ㅎ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6 21:22  
아하 그렇군요!!! ㅎㅎㅎㅎ
139 마르티 2020.02.15 17:22  
007카지노 쓰는데 친절해서 좋아요 ㅋ
630 딸기요폴레 2020.02.16 21:22  
그렇긴해요 007이 ㅎㅎㅎ
113 그랜드 2020.02.17 12:03  
카지노는 우리게열이 좋은거 같아요
630 딸기요폴레 2020.02.22 14:50  
그런가요?
326 해오름 2020.02.17 20:17  
완전 친절하네요 ㅎ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161,347 포인트 당첨!

630 딸기요폴레 2020.02.22 14:50  
마자요
174 할렐루야 2020.02.19 13:19  
친절하니까 의에로 더 불편해요 ㅋ
630 딸기요폴레 2020.02.22 14:49  
ㅋㅋㅋㅋ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120,377 포인트 당첨!

164 바밤바 2020.02.21 14:18  
친절하니 좋긴해요
630 딸기요폴레 2020.02.22 14:49  
그러게요
224 가메실 2020.02.25 12:08  
좋아요 우리계열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16,655 포인트 당첨!

246 하리브리드 2020.02.26 11:31  
너무 친절해도 적응이 안되내요
207 랜드마크 2020.02.27 21:19  
급친절히니좋아요
150 세븐틱스 2020.02.28 15:01  
반갑습니다 잘지내고 계시나요?앞전에몸이 아파서  인사도 못했내요 이제 인사 나누내요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216,462 포인트 당첨!

132 갤거리 2020.02.29 16:47  
우리계열 이 친절한가요?
165 젤리 2020.03.01 10:08  
굿모닝입니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접속해보니 토지노이 사람이 많이 증가 했네요
220 갓김치 2020.03.01 17:01  
우와 대부분 안해준던데 착하네요 ..
124 김상익 2020.03.08 04:44  
착하시다
707 오마쥬 2020.03.08 20:19  
와...안녕히 주무세요라니 누군지 모르지만 아주 인간다운 인간이군요 ㅎㅎ
130 호수쿤 2020.03.13 05:25  
인간미 풀풀 느껴지는구만

축하합니다.! 럭키포인트 232,476 포인트 당첨!

제목
olle885522

룰렛
기무리 08:02
5만 교환 흥덕 07:01
3만 교환 다모아뱅커로 07:00
아린아린이 05:01
3만 교환 김재벌 04:02

  • 포인트순위
  • 회원랭킹
1529 Jiyeon 6,610,512,355 P
1017 여름엔비키니 5,787,982,461 P
1529 개코닭알 4,972,147,162 P
964 흑우인생 4,264,895,418 P
567 대박날팔자 3,943,197,053 P
583 어렵다진짜 3,905,718,714 P
849 콜라맛환타 3,627,691,555 P
1071 기무리 3,569,621,526 P
260 바카라는내인생 3,309,367,745 P
301 투뿔러스원 3,221,369,637 P
1529 가꾸와 3,206,046,682 P
723 입다물고까자 3,200,906,590 P
630 안전정싸 3,180,984,221 P
302 온라인파이터 3,126,015,994 P
272 성공과실패 3,065,149,681 P
835 극락마사지사 3,013,672,891 P
277 말보루레드 2,968,379,551 P
907 룰렛폭주기관차 2,963,982,981 P
437 까매호 2,922,585,955 P
210 기미상궁 2,873,391,671 P

접속통계
현재 접속자 1,257(39) 명
오늘 방문자 1,097 명
어제 방문자 2,249 명
최대방문 3,268 명
전체 방문자 868,376 명
전체 회원수 11,949 명
전체 게시물 447,233 개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